선착순 3000명에 한정판 키트 증정…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10일 스퀘어 시리즈의 최초 엔트리 모델 인스탁스 스퀘어 SQ1을 국내 정식으로 출시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후지필름은 구매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판 스퀘어 컬러 키트를 증정한다.

제품별 색상에 매칭 가능한 한정판 키트는 컬러 스트랩과 키링, 포토북, 스티커 등으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후지필름몰(fujifilm.co.kr)과 온·오프라인 인스탁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15만 9000원이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과 함께 신규 디자인 필름 2종도 출시했다.

필름 별 그라데이션 색상이 달라 인화의 재미를 높여주는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레인보우와, 미니 필름으로도 인기가 높았던 클래식한 감성의 흑백 필름 모노크롬을 스퀘어 필름 라인에 추가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탁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의 컬러를 골라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스퀘어 컬러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달 16일부터 한국후지필의 소소일작 클래스에서 인스탁스 스퀘어 SQ1을 활용한 패션 필름 촬영 팁을 공개하며, 스퀘어 필름 패션 룩북 챌린지로 인스탁스의 새로운 스퀘어 필름 레인보우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