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6대 배정 선착순 판매…마스터 케어 프로모션 함께 제공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마세라티가 전 세계 100대 한정 생산하는 '로얄(Royale) 에디션'을 5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왕실, 훌륭한 등의 뜻의 로얄 에디션은 1986년, 마세라티가 3세대 콰트로포르테 모델을 기반으로 선보였던 스페셜 에디션으로 독특한 블루, 그린 색상의 외관, 기본형 모델과 차별화된 원목 소재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당대 유명 인사 등 소수의 고객만을 위해 51대만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으로 특히, 마세라티의 열혈 팬이자 이탈리아가 낳은 20세기 최고의 성악가 루치아노 파바로티가 애정했던 모델이기도 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0년 로얄 에디션은 1986년 로얄 에디션의 기조인 우아함을 재현함과 동시에 현대의 마세라티가 가진 섬세한 디자인과 예술적으로 융화돼 완벽함을 자랑한다.

외관은 이탈리아 지중해의 강인함과 여유로움이 녹아든 블루 로얄(Blu Royale)과 기품과 품격이 돋보이는 녹색 색조의 베르데 로얄(Verde Royale) 두 가지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아한 색상을 적용했다.

실내는 마세라티의 오랜 파트너이자 이탈리아 최고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네 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맡았다.

고품질 경량 나파 가죽 스트립을 교차 직조해 만든 획기적 소재인 펠레테스타(Pelletessuta) 가죽을 적용해 로얄 에디션 이름에 걸 맞는 럭셔리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인다.

또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 자리한 한정판 헌정 배지는 로얄 에디션만의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증폭시킨다.

전 세계 100대 한정 판매하는 로얄 에디션은 국내에 콰트로포르테 6대, 기블리 4대, 르반떼  6대로 모두 16대가 배정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모델에 따라 1억 4120만원에서 1억 8480만원이다.

이 밖에도 마세라티 최초 구입 고객에게는 평생 동안 소모품 걱정없이 안전하게 고품격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엔진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모두 10종의 소모품을 평생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마스터 케어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