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발기인대회 15명 민주당 인사 발기인명단에 이름 올려

15일, 대전민주회 발기인대회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당원 중심의 ‘대전민주회' 설립을 위한 발기인 대회가 15일 개최됐다.

‘대전민주회' (사무국장 이준석)에 따르면 “발기인 대회는 지난 9월 3일 첫 모임을 시작으로 준비위원들이 회의를 통해 준비했다”며 “이번 모임을 통해 당원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첫 발걸음을 딛는다”라고 밝혔다.

대전민주회 이홍열 회장은 “대전민주회는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 당원 중심의 모임이며, 당원 간의 흔들림 없는 조직을 바탕으로 대전지역에 민주주의 꽃을 피우겠다는 다짐과 함께 진정한 민주화 실현과 정당 민주주의의 발전을 위한 당원모임이다”라고 밝혔다.

15명의 발기인이 참여한 이날 모임에는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 당원 이홍열(중구, 회장), 이준석(중구, 사무국장), 권재구(중구), 조규태(중구), 이상무(중구), 이승복(동구), 정경수(동구), 최용규(대덕구), 이금자(대덕구), 이복섭(서구갑), 김홍영(서구갑), 김영재(서구을), 박용준(서구을), 남승훈(유성갑), 우희창(유성을) 등이 참여했다.

대전민주회 이홍열 회장은 “대전지역에 민주당의 뿌리를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당원 간의 결속과 협업으로 민주주의 꽃을 피우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