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성희제 기자 ] 자유한국당 권영진 유성구청장 후보는 11일 “유성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고 밝혔다.

권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6·13지방선거는 단순히 투표로 인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유성의 미래를 예측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드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구민의 투표 한 장이 우리의 미래를 결정짓는 요소, 선거를 통해 후보자 인물평가와 미래 사업계획, 정책을 잘 살펴야 바로 유성구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권 후보는 “선거유세를 돌다보면 정책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고 이번 민선 7기를 맞아 지방자치에 대한 유성구민들의 인식에도 변화의 바람이 일고 있다”면서 “지난 8년 동안 해결되지 못한 유성구의 가장 큰 이슈인 도시철도2호선, 유성광역복합환승센터 등 지역개발에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방자치의 패러다임이 주민이 주체가 되어 생활밀착형, 정주환경으로 바뀌고 있다”면서 “정치적 구호와 전시성·선심성 행정, 무작정 중앙정부 정책만 따라하는 무분별한 예산낭비 공약에 싫증을 내는 유권자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권 후보는 “6.13 선거는 지방자치를 실현 할 수 있는 기회”라며 “성장 동력을 만들고, 유성구민들의 적극적 참여로 살기 좋은 유성을 만들 수 있는 적임자는 21세기 문화구청장 권영진 뿐”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