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무제한 '통큰' 쿠폰 이벤트

▲ 사진 제공 라핀즈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스페셜오더로 자체제작 판매하는 쇼핑몰 라핀즈가 지인 추천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핀즈 측은 “추천한 지인이 구매를 할때마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면서 “상품을 주문한 추천지인이 많을수록 획득할 수 있는 할인쿠폰 역시 많아지며, 쿠폰만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천한 지인이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받는 것으로 40만원 구매 시 6만원 상당, 60만원 구매 시 9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쿠폰 5장이 모일 경우 15만원 상당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쿠폰에 추가금액을 더 합쳐서 1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획득한 쿠폰의 사용 기간은 무제한이며, 본인을 기준으로 3단계 회원까지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A가 추천한 B가 상품을 구매하면 A에게 소정의 사은품 및 쿠폰이 발송되며, B가 추천한 C가 구매시 A에게는 1만원 쿠폰, B에게는 3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C가 추천한 D가 구매시 C는 3만원, B는 1만원, A는 5천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라핀즈 측은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썸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면서 “저품질 공장판 저가 제품은 취급하지 않고 방침에 따라 오직 퀄리티와 품질만을 최우선할 뿐아니라 이벤트를 통한 가격 혜택까지 갖췄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